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크롬에서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방법

PC에서 유튜브를 보실 때 광고 귀찮지요? 간단하게 광고를 차단하려면 물론 유료로 전환하시면 된다는 건 아실 것이고, 무료로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런데 이것도 해 보니 조금 불편한 게 있더라고요. 하지만 광고가 나오는 것보다는 좀 편하더라고요. 그럼 시작합니다.

검색창에서 "크론 웹 스토어"이렇게 치시고 첫 번째 검색된 내용을 클릭하여 다음 화면으로 들어오세요.

"스토어 검색"에 "Adblock"일고 타이핑하시면 다음 화면이 보입니다.

이 회면 두 번째 있는 Adblock은 유로입니다. 무료로 광고를 안 보려고 시작했는데, 돈 내고 안 보는 건 용납이 안되시지요? 그럼 맨 위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세요. 방법은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화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세요. 이제 다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실행해 보세요. 그럼 다음과 같이 실행이 될 겁니다.

Ooooops~ 실행이 안 되네요. 잠깐!!!! 기다리세요. 그럼 실행이 됩니다. 광고를 막는 프로그램에 의해 오류가 발생되네요. 하지만 잠시 후엔 자동으로 실행이 되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게 뭐냐고요?

그래도 전처럼 광고를 보다가 광고 안 보려고 클릭하는 것보다 훨씬 편하더라고요. 이제 지겨운 광고는 싹~~~

 

출처 : blog.naver.com/turbosonks/222082488160

 


 

 

미사강변 한화 오벨리스크 오피스텔 극소량 재분양

안녕하세요? 이미 분양이 완료된 하남 미사강변의 한화 오피스텔이 분양받은 분들이 개인적 사정에 의해 5개 호실이 재분양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극소량재분양 ​하남 #미사강변 #오벨리

jameso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