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영화 자막 다운받고 변환하는 사이트

영화 자막 다운받는 사이트

 

영화 자주 보시나요? 되는데, 영화는 있는데, 자막이 없으시군요? 영화 자막 다운 받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자막은 영어, 아랍어 등 다양한 언어를 모두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다운 받은 영화 파일명을 그대로 입력해도 되고 아니면 제목만 입력해도 됩니다.

 

요즘엔 한국어 자막도 올라가 있더군요. 아래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subscene.com/

 

Subscene - Passionate about good subtitles

The Planet is ours - where are we going!? With the global population soaring towards 9 billion people by 2050 current levels of meat and dairy consumption are not sustainable on our limited earth.

subscene.com

 

자막 형식 변환 사이트

 

다음은 자막을 다운 받으셨는데, 자막 형식이 srt이고 비디오 플레이어가 지원하는 자막이 smi이면 곤란하시죠? 형식을 바꾸어 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도 위 그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도록 링크를 걸었으니 이용해 보세요.

 

 

smisrt.com/

 

SRT SMI 자막 변환기

자막변환기 SRT SMI 미드 자막파일 검색자료 인코딩 편집, 속도 변환 다운로드 사이트

smisrt.com


 

혹시 오피스텔 찾으시나요? 하남 미사에서 가장 잘 지어진 오피스텔이 구매자가 다시 내 놓은 물건이 몇개 있는데, 알아보시고 구매하시요. 전세나 월세 구하셔도 알아봐 드립니다.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보세요.

 

미사강변 한화 오벨리스크 오피스텔 극소량 재분양

안녕하세요? 이미 분양이 완료된 하남 미사강변의 한화 오피스텔이 분양받은 분들이 개인적 사정에 의해 5개 호실이 재분양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극소량재분양 ​하남 #미사강변 #오벨리

jameso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