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세계 핸드폰 카메라 성능 - 삼성이 모두 상위 휩쓸어

핸드폰 카메라 성능을 VCXForum에서 평가하여 발표를 했네요. 멋지게도 삼성 폰이 1,2,3,4위를 차지했네요. 그다음이 애플폰입니다. 기분 좋지 않나요?

중국 폰은 7위에 올랐습니다. 한국 삼성이 단연 상위에 있다는 것이 은근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삼성 갤럭시 S21+ 카메라 성능입니다. 메인 것과 앞에 있는 셀프용의 성능이 65점이네요.

애플폰이 iPhone 12 ProMax가 61점입니다. 확실한 차이가 있지요. 애플폰으로 영화를 찍는다고 광고하더니 역시 삼성이 최고입니다. 자랑하고 싶어서요. ㅎㅎ

앞으로 핸드폰이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것이 무엇일까요? 통신 속도, 처리 속도, 저장 용량, 카메라, 외형(더 얇거나 휘어지거나 접어지는 등) 이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 우리에게 가장 와닿는 것이 카메라지요.

더 고정밀 카메라가 장착되어 더 미려한 사진을 보는 것이 가장 좋은 점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면에서 삼성은 최상의 위치에 있는 거지요. 자랑하고 싶어서요 ㅎㅎ

신문을 보면 늘 골치 아픈 이야기뿐입니다. 그런데 이런 소식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지요. 그래서 써 보았습니다.


 

 

{ 투자}  하남 미사강변에서 가장 핫한 상가 "오페라2"

하남의 미사강변은 계획 도시로 개발된 곳이지요. 한강이 돌아가는 곳으로 공기가 좋고 도시 가운데 Y자형...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