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 사는세상

수유 '더 오페라' 명품 오피스텔 당첨 방법 안내

728x90

안녕하세요? 수유역 더 오페라 오피스텔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전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지난 4월 1일부터 사전 오픈하였으나 그 동안 무엇보다 가격을 알려드리지 못했고,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해 드리지 못하여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드디어 가격 오픈

 

이제 오피스텔 가격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공개적으로 말씀드리진 못합니다. 그러나 모델 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수유 더 오페라가 얼마나 좋은지 아실 수 있을 것이며 더불어 가격도 아실 수 있습니다.

 

브리핑 북 제작 완료

 

고객 여러분에게 설명할 자료가 완성되었습니다. 오시면 수유 더 오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말로 하는 정보라고 해도 직접 물건을 보시는 것보다 좋을 순 없겠지요? 직접 보시고 그 가치를 느껴 보십시오.

4월 22일 그랜드 오픈

 

4월 22일 드디어 그랜드 오픈합니다. 오픈이 되면 이제 모든 자료가 공개되며 편안하게 소식을 접하실 수 있고, 방문하셔서 자료를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어떤 매체를 보시더라도 수유 더 오페라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실 수 없는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기간에 많이 오시고 성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전 의향서 작성 시 선물

 

 

오셔서 실제 물건을 확인하시고 실거주 의사가 있으시거나 투자 의자가 있으시면 어떤 TYPE을 선호하시는지 어떤 층이 좋은지 뜻을 밝혀 주십시오.

 

사전 의향서를 작성하신분에게 슬라이딩 도어를 무료로 드리며, 다이아몬드 목걸이 교환권을 드립니다.

 

또한 사전 의향서를 작성하시는 고객님의 뜻대로 최대한 해당 호실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겨우 95개 호실

 

수유 더 오페라는 겨우 95개 호실입니다. 갖고 싶어도 가질 수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법은 최대한 빨리 움직이시고 최대한 빨리 선점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수유 더 오페라는 추첨제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선착순입니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당첨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델하우스에 오세요

 

수유 더 오페라 모델하우스에 오셔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실물과 똑같은 TYPE별 오피스텔을 직접 눈으로 보시고 만져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 차례에 걸려 수유 더 오페라의 장점에 대해 말씀을 드렸습니다. 더 수유 오페라는 호텔 같은 오피스텔입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보면 저거 무슨 호텔이야? 하실 겁니다. 그러나 건물 외부뿐만이 아니라 실내도 그렇습니다. 직접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두번째 갖고 싶어도 겨우 95개밖엔 없습니다. 당첨되실 방법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C TYPE은 11개밖엔 없습니다. 당첨되시기만 한다면 최고의 기쁨이 되실 겁니다.

세번째 실거주와 투자의 방향을 분명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입장에 따라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방문 예약

 

1. 코로나니 꼭 전화 예약하세요.

2. 담당자와 통화하신 후 명함을 받으시게 됩니다.

3. 받으신 명함을 안내 데스크의 안내원에게 보여주시고

4. "이 분이 담당입니다"라고 말씀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