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선임대} 하남 미사 오페라 2 상가 - 대기업 사무실 3월 입점

728x90

하남의 미사강변은 계획 도시로 개발된 곳이지요. 한강이 돌아가는 곳으로 공기가 좋고 도시 가운데 Y자형의 녹지 공간이 있어서 사람이 살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아파트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있지요. 미사역 바로 옆 파라곤 아파트의 가격이 2배니 3배니 이렇고 있습니다.

오피스텔도 가격이 올랐고, 전세는 찾아 볼 수가 없지요. 단지 상가 임대가 늦어지고 있는데, 가장 큰 원인은 역시 코로나지요. 코로나로 길거리 사람이 줄었다는 것인데, 그래도 요즘 점심시간에 보면 식당에 자리가 없는 곳이 꽤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11월 단체 면역이 생긴다고 합니다. 미국은 7월 4일을 목표로 백신을 맞고 있고요. 우리에게 곧 호황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투자는 어떻게 할까요? 아파트는 이제 투자 대상이 아닙니다. 1가구 2주택 가산이 되어 종부세가 상상을 넘지요. 오피스텔도 역시 1가구 2주택의 대상입니다. 그렇다면 역시 상가인데, 상가에 투자하려니 아직은 불안하지요?

오늘은 즉시 투자해도 좋은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오페라2 상가입니다.

 

미사강변 오페라2 오피스텔 상가

 

말씀드리는 곳은 대기업이 사무실로 입점이 진행되는 곳입니다. 3월말 입실 예정으로 확실하고 안정된 수익을 지속적으로 볼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하고자 합니다.

3월말 대기업 사무실 입점

기업명을 밝히지 말아 달라는 부탁이 있어 회사 이름을 밝힐 수는 없으나 여러분이 들으시면 다 아실만한 기업이 3월 말 들어옵니다.

상가는 4층이고 복합상가로 상부엔 오피스텔이 있는 곳이며, 2층 전체(31개 호실, 실평수 400평 넘음)를 사용하게 되고, 3층은 15개 호실 그리고 4층은 9개 호실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회사는 순수하게 사무실로 사용할 예정으로 물류나 기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계약 기간은 5년이며, 회사의 특성상 한번 들어오면 아무리 짧아도 10년 아니면 20년을 사용하게 될 것으로 보여 투자자 입장에선 안정적인 물건입니다.

 

오페라2 호실은 어디가 좋은가?

 

대기업이 들어 오면 어디가 좋을까요? 물론 대기업이 사용할 호실을 잡으면 최고겠지요. 이미 수익이 맞춰지고 안정적이니까요? 하지만 이 호제는 다른 층에도 크게 영향이 있을 겁니다.

따라서 1층을 잡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1층 대로변으로 잡아 화성화된 빌딩 분위기를 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투자는 기회는 항상 "지금"입니다. 다음엔 가격이 오른 후지요.

수익률은 얼마?

 

대기업이 들어오는 호실의 수익률은 호실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만, 대략 4.6%의 수익이 있을 거라는 것이 분양사의 설명입니다.

 

미사강변 오페라 2 위치

 

오페라 2는 미사역에서 1분 이내에 있는 상가입니다. 바로 앞은 위락상가로 실제 경기가 살아난다면 최상의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바로 앞은 대형 아파트 단지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코로나 종식 소식

 

오늘 코로나와 관련된 좋은 소식이 있어 소개합니다. 미국은 독립기념일인 7월 4일을 코로나와 관련하여 마스크를 벋어버리는 날로 잡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11월 코로나 종식을 목표로 백신 접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곧 경기는 활성화될 것입니다.

 

{코로나} 희망이 보인다 - 노마스크 / 일상을 찾다

할머니가 손녀를 안고 우는 영상이 중앙일보에 올랐습니다. 그동안 멀리서 식구들을 보았고 가까이서 보지도 못했으며 껴안지도 못했지요. 그런데 백신을 맞고 이젠 손녀를 안을 수 있다는 처

jamesohn.tistory.com

 

투자는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바로 지금이 기회이며, 이미 남들이 잡고 난 후엔 기회가 없는 거죠.

 

대기업 입실 예정

 

이 상가에 대기업이 언제 들어갈까요? 3월 말입니다. 4월부터 실내 공사가 진행될 것입니다. 그땐 이미 늦은 거죠. 지금 기회를 잡으세요. 지금은 청약을 할 수 있는 시기지만, 조금 이릅니다.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물건을 확보하세요.

 

728x90